내가 답답한건 그렇게 안전하게 해서 무실점한것도 아니잖아 그러면 지고 있는 상황에서는 공격적으로 치고나가야지
무명의 더쿠
|
12:12 |
조회 수 12
왜 라인 유지하겠다고 가만히 서서 아무것도 안하고 경기 날려? 어차피 실점한거 그러면 다른게 전략 가져가야지
왜 라인 유지하겠다고 가만히 서서 아무것도 안하고 경기 날려? 어차피 실점한거 그러면 다른게 전략 가져가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