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제일문제임 선수개개인 욕하고싶은마음 없음 근데 그냥 오늘 진짜 뭐 먹은게 문제였나싶게 단체로 다 평소보다 안좋아서 이해가안가ㅠㅠㅠㅠ 진짜 한둘?정도 빼면 다 최악 컨디션같아보였음
잡담 근데 어떻게 선수들도 전원 폼이 안좋아보이지.....
1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감독이 제일문제임 선수개개인 욕하고싶은마음 없음 근데 그냥 오늘 진짜 뭐 먹은게 문제였나싶게 단체로 다 평소보다 안좋아서 이해가안가ㅠㅠㅠㅠ 진짜 한둘?정도 빼면 다 최악 컨디션같아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