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 근처에 사람도 없고 시간흘러가는데 볼은 뒤에서만 돌지 역습때는 뛰지를 않아... 왜그랬는데 정말🚬
잡담 감독탓은 뭐 항상 디폴트고... 오늘은 선수들도 아쉽고 실망스러움
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박스 근처에 사람도 없고 시간흘러가는데 볼은 뒤에서만 돌지 역습때는 뛰지를 않아... 왜그랬는데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