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선발 보자마자 이길생각 없구나 생각함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56664433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279 손흥민 이재성 안나오면 누가 좋아 우리가 좋겠냐 상대팀이 땡큐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