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못가는거 실화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승부만이라도 하자 이건 진짜 너무 안일한거아닌가
- 13:41
- 조회 0
- 잡담
-
- 경기력 ㅈㄴ 처참해서 온에어에서도 싸웠냐 단체식중독이냐 다 나옴
- 13:40
- 조회 18
- 잡담
-
- 1골 이미 먹혔는데 왜수비수들 안올라 가는거야?
- 13:40
- 조회 11
- 잡담
-
- 근데 화장실 가야 해서 교체 되면 다신 못 들어옴?ㅋㅋㅋㅠㅠㅠ
- 13:40
- 조회 23
- 잡담
-
- 홍전술에서 톱없어도될듯
- 13:40
- 조회 20
- 잡담
-
- 박지성이 후반 30분인가 공격적으로 하라고 수비 선수들도 올라가야한다고
- 13:39
- 조회 50
- 잡담
-
- 체코는 최약체였구나 뭐냐고
- 13:39
- 조회 23
- 잡담
-
- 홍명보 선발그렇게 쓴거 남아공 무시한거지?
- 13:39
- 조회 40
- 잡담
-
- 나 살다살다 48강 대진에서도 킹우의 갓수 계산하고 있을 줄은 몰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39
- 조회 4
- 잡담
-
- 클린스만때보다도 더 심해진거같지않음? 아컵보다 더 심각하던데?
- 13:39
- 조회 39
- 잡담
-
- 민재 빠지는 것도 온에어에서 화장실간거 아니나고 함
- 13:39
- 조회 79
- 잡담
-
- 일본은 돈 주고 유소년들 유학보내고 우리나라는 뒷돈을 받는다는 댓글이 너무 슬펐는데
- 13:39
- 조회 30
- 잡담
-
- 존나 개멍청한 전술인듯
- 13:38
- 조회 12
- 잡담
-
- 전반 조지고도 후반에 간격 못좁히는건 감독 자격 없지않아?
- 13:38
- 조회 66
- 잡담
-
- 근데 경기 중간에 진지하게 혹시 식중독 이야기 나왔다고
- 13:38
- 조회 51
- 잡담
-
- 아니 근데 멕시코 관중들 왜 우리 경기 직관함?ㅋㅋㅋㅋ
- 13:38
- 조회 78
- 잡담
-
- 쓰리백 주전술로 쓰는 팀들도 단판 대회에 지고 있으면 전술 바꿈
- 13:38
- 조회 11
- 잡담
-
- 막판에 무조건 1골이 필요한 상황이면 계속 크로스 올리고 골문 두드리는게 맞는데ㅋㅋㅋ
- 13:37
- 조회 27
- 잡담
-
- 이번 경기 의문점이 많아서 망상회로 돌리게 됨,,,
- 13:37
- 조회 25
- 잡담
-
- 기자도 존나 빡친 거 느껴지더라
- 13:37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