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자력으로 올라가자 오늘 못 이기면 32강 올라가도 기분 안 좋음 https://theqoo.net/wsoccer/4256581926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134 어떻게든 이기고 분위기 바꿔야지 좀 희망이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