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오늘 폼 ㅂㄹ여도 개열심히 뛰는데 왜 이강인쉴드가 맞냐 이지랄 https://theqoo.net/wsoccer/425655910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8 누가봐도 전방 후방 다 뛰어다니는데 ㅋㅋㅋㅋㅋ왜 쉴드가 많냐고 이지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