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순수하게 노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는 그냥 시발 옌스를 한 경기라도 더 넣었으면 했어
- 12:15
- 조회 0
- 잡담
-
- 김민재는 왜 뺀거래?
- 12:15
- 조회 8
- 잡담
-
- 기성용 임시감독으로 데려오자 한두경기만 하면 되잖아
- 12:15
- 조회 13
- 잡담
-
- 무승부만해도 올라가는걸
- 12:15
- 조회 3
- 잡담
-
- 오늘 패스나 실수 연발 자체가 존나 심각하던디..
- 12:15
- 조회 3
- 잡담
-
- 거리응원 하고 이제 출근하는데 마케팅덬이라
- 12:15
- 조회 30
- 잡담
-
- 빠르게 경질해야 아시안컵 준비를 하지 아시안컵이 문제가 아니라 이 분위기면 당장 아시안게임 축구팀도 문제임
- 12:15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조규성이 뭘 해보려고 해도 박스 안에 우리팀 두세명 될까말까한데 뭘 어떻게 해
- 12:15
- 조회 33
- 잡담
-
- 고지대 훈련도 얘기 나오지 않았었나
- 12:15
- 조회 21
- 잡담
-
- 우리팀 짤린 감독 존나 못하는 감독이었는데 홍이랑 비슷해
- 12:15
- 조회 20
- 잡담
-
- 그냥 시발 감독빠지고 소년가장팀처럼 선수들이 브레인스토밍해서 전술짜서 가자
- 12:14
- 조회 11
- 잡담
-
- 타코 잘못먹어서 설사병걸렸나 생각까지 감
- 12:14
- 조회 12
- 잡담
-
- 아니 전반에 주전을 넣고 후반에 교체를 했어야지
- 12:14
- 조회 54
- 잡담
-
- 아 걍 모르겠고 선수들은 위로해주고싶다
- 12:14
- 조회 13
- 잡담
-
- 벤투 아까워 ㅅㅂㅠㅠㅠ
- 12:14
- 조회 27
- 잡담
-
- 멕시코전도 괜찮았다니깐 그냥 사고로 먹힌거지 괜찮았어
- 12:14
- 조회 25
- 잡담
-
- 차라리 잘 됐다고 생각하고 있긴한데 이 상황에도 축협고인물은 그대로일거 같아서 그게 화가 나
- 12:14
- 조회 2
- 잡담
-
- 운이좋아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아웃시키고 걍 임시로 해버지 해설에서 끌어오자제발ㅋㅋㅠㅠ
- 12:14
- 조회 19
- 잡담
-
- 고지대 적응다 했다고하지않았음?
- 12:14
- 조회 81
- 잡담
-
- 박스 안에 들어가는 선수가 없는데
- 12:14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