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선수중 한명이 밖에 있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팀 짤린 감독 존나 못하는 감독이었는데 홍이랑 비슷해
- 12:15
- 조회 1
- 잡담
-
- 그냥 시발 감독빠지고 소년가장팀처럼 선수들이 브레인스토밍해서 전술짜서 가자
- 12:14
- 조회 1
- 잡담
-
- 타코 잘못먹어서 설사병걸렸나 생각까지 감
- 12:14
- 조회 3
- 잡담
-
- 아니 전반에 주전을 넣고 후반에 교체를 했어야지
- 12:14
- 조회 11
- 잡담
-
- 아 걍 모르겠고 선수들은 위로해주고싶다
- 12:14
- 조회 9
- 잡담
-
- 벤투 아까워 ㅅㅂㅠㅠㅠ
- 12:14
- 조회 21
- 잡담
-
- 멕시코전도 괜찮았다니깐 그냥 사고로 먹힌거지 괜찮았어
- 12:14
- 조회 22
- 잡담
-
- 차라리 잘 됐다고 생각하고 있긴한데 이 상황에도 축협고인물은 그대로일거 같아서 그게 화가 나
- 12:14
- 조회 1
- 잡담
-
- 운이좋아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아웃시키고 걍 임시로 해버지 해설에서 끌어오자제발ㅋㅋㅠㅠ
- 12:14
- 조회 19
- 잡담
-
- 고지대 적응다 했다고하지않았음?
- 12:14
- 조회 35
- 잡담
-
- 박스 안에 들어가는 선수가 없는데
- 12:14
- 조회 31
- 잡담
-
- 홍명보가 가만 있고 뛰지 말라고 지시했나? 왜 안 뛰지?
- 12:14
- 조회 30
- 잡담
-
- 그냥 홍명보는 공격할 생각이 없었다니까 대량실점만 막자 이게 목표
- 12:14
- 조회 12
- 잡담
-
- 고지대에 오래 있으면 적응해도 체력이 많이 안좋아진대
- 12:14
- 조회 25
- 잡담
-
- 그 이패못할 선발라인업이 ㅈㄴ 이해안되 뭘 위한 선발이냐
- 12:14
- 조회 2
- 잡담
-
- 무승부라도 진출이면 전반 공격 후반 수비 아니야?
- 12:14
- 조회 26
- 잡담
-
- 패스미스가 그렇게 나오는데 무슨 선수들 탓이 없어
- 12:14
- 조회 90
- 잡담
-
- 지금 당장 감독경험 없는 박지성이 감독으로 선임되는게 도움될지경
- 12:13
- 조회 27
- 잡담
-
- 나 마지막에 역습할때 공격 세명만 올라가는거 보고 ㅈㄴ충격받음
- 12:13
- 조회 30
- 잡담
-
- 해외덬인데 앞집에 일본인 축덬 살아서 존나 쪽팔려
- 12:13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