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걍 폼이 안좋아보임 패스도 짧거나 길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체코는 최약체였구나 뭐냐고
- 13:39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선발그렇게 쓴거 남아공 무시한거지?
- 13:39
- 조회 1
- 잡담
-
- 나 살다살다 48강 대진에서도 킹우의 갓수 계산하고 있을 줄은 몰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39
- 조회 0
- 잡담
-
- 클린스만때보다도 더 심해진거같지않음? 아컵보다 더 심각하던데?
- 13:39
- 조회 1
- 잡담
-
- 민재 빠지는 것도 온에어에서 화장실간거 아니나고 함
- 13:39
- 조회 21
- 잡담
-
- 일본은 돈 주고 유소년들 유학보내고 우리나라는 뒷돈을 받는다는 댓글이 너무 슬펐는데
- 13:39
- 조회 8
- 잡담
-
- 존나 개멍청한 전술인듯
- 13:38
- 조회 9
- 잡담
-
- 전반 조지고도 후반에 간격 못좁히는건 감독 자격 없지않아?
- 13:38
- 조회 31
- 잡담
-
- 근데 경기 중간에 진지하게 혹시 식중독 이야기 나왔다고
- 13:38
- 조회 28
- 잡담
-
- 아니 근데 멕시코 관중들 왜 우리 경기 직관함?ㅋㅋㅋㅋ
- 13:38
- 조회 50
- 잡담
-
- 쓰리백 주전술로 쓰는 팀들도 단판 대회에 지고 있으면 전술 바꿈
- 13:38
- 조회 6
- 잡담
-
- 막판에 무조건 1골이 필요한 상황이면 계속 크로스 올리고 골문 두드리는게 맞는데ㅋㅋㅋ
- 13:37
- 조회 21
- 잡담
-
- 이번 경기 의문점이 많아서 망상회로 돌리게 됨,,,
- 13:37
- 조회 20
- 잡담
-
- 기자도 존나 빡친 거 느껴지더라
- 13:37
- 조회 52
- 잡담
-
- 이번엔 진짜 킹우의수 안볼줄
- 13:37
- 조회 28
- 잡담
-
- 캐나다 남아공 만나서 좋겠다
- 13:37
- 조회 29
- 잡담
-
- 4년에 한번 있는 월드컵인데 무기력한 축구하는데 제일 빡쳐
- 13:37
- 조회 6
- 잡담
-
- 만약 기적적으로 올라가더라도 처참하게 질듯
- 13:37
- 조회 21
- 잡담
-
- 강팀들은 박스안에 네다섯명 들어가는데 우리는 맨날 한명 아니면 두명이라고
- 13:37
- 조회 7
- 잡담
-
- 오늘 손흥민은 투입된이후로 잘했어??
- 13:37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