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대 근데 상대적 약팀이라 그런듯 전반부터 쉽게 풀 수 있을거 같아서
잡담 “상대 체력적인 면 등 전체적으로 보고 (손흥민이) 후반에 나가는 것이 팀과 본인을 위해 훨씬 좋다는 판단에서 벤치에서 스타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23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렇대 근데 상대적 약팀이라 그런듯 전반부터 쉽게 풀 수 있을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