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기만 하면 되는거 맞지 근데 그럼 전술이야기 왜해 축구방에서.. 지라고 바라는것도 아니고 할수있는말인데 https://theqoo.net/wsoccer/425644899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9 되게 유난 만드는 애들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