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지금만 그런거 아니고 늘 그랬잖아
거기에 뇌절해서 경기 결과까지 지든지 말든지 상관없다 ㅇㅈㄹ
그럴거면 선수 응원만 하든가 선수한테 잘해줄땐 내팀 우리감독 우리팀원이고
선수 못살려주면 느그팀 느그감독 느그팀원되는거 ㄹㅇ개질림
축구가 팀스포츠지 개인스포츠냐
거기에 뇌절해서 경기 결과까지 지든지 말든지 상관없다 ㅇㅈㄹ
그럴거면 선수 응원만 하든가 선수한테 잘해줄땐 내팀 우리감독 우리팀원이고
선수 못살려주면 느그팀 느그감독 느그팀원되는거 ㄹㅇ개질림
축구가 팀스포츠지 개인스포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