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단 이기자 이상한건 맞는데 일단 이기고봐야함 ㅋㅋㅋㅋㅋㅋㅋ
- 09:28
- 조회 1
- 잡담
-
- 감독이 선수 보호는 커녕 끊임없이 말이 나오게끔 만드는데 좋은 소리 안나올 수도 있지
- 09:28
- 조회 6
- 잡담
-
- 현규 ㅎㅇㅌ ㅎㅇㅌ
- 09:27
- 조회 8
- onair
-
- 객관적으로 남아공 지금 20년간 만난 월드컵 본선 상대중에 가장 최약체..
- 09:27
- 조회 50
- 잡담
-
- 홍명보가 감독된다 했을때부터 이럴거 예상했음
- 09:27
- 조회 49
- 잡담
-
- 경기장 하늘에 저거 산임?;;;;
- 09:27
- 조회 18
- onair
-
- 아 광화문 응원 함 가볼걸...
- 09:27
- 조회 10
- 잡담
-
- 전반에 골넣고 이강인 교체해주는게 베스트
- 09:26
- 조회 35
- 잡담
-
- 남아공을 u20에서 만낫구나 이거 이겻어??
- 09:26
- 조회 6
- onair
-
- 박문성이 남아공 골키퍼랑 수비 패스 불안하고 골키퍼 자주 앞으로 나와서
- 09:26
- 조회 43
- 잡담
-
- 선발라인업 맘에 안들어서 깔수는 있는데 뇌절하면 오히려 잘풀려서 탈룰라 될때 많음
- 09:26
- 조회 47
- 잡담
-
- 여의도 거리응원 왔는데 알차다
- 09:25
- 조회 118
- 잡담
-
- 이기기만 하면 되는거 맞지 근데 그럼 전술이야기 왜해 축구방에서.. 지라고 바라는것도 아니고 할수있는말인데
- 09:25
- 조회 95
- 잡담
-
- ㅈㄴ할말많은데 경기결과보고 하게
- 09:24
- 조회 58
- 잡담
-
- 골과 상관없이 후반 60분쯤에 희찬 빼고 흥민 투입 / 현규 빼고 규성 투입
- 09:24
- 조회 108
- 잡담
-
- 손흥민 선발 제외는 선수덬이 아니라 남아공 사람도 놀라
- 09:24
- 조회 136
- 잡담
-
- 선수들 들러리 취급하는 애들이 누구보다 선수 몇명만 보는애들임 축구에서 선발 교체 전술 이야기 하는거 당연한데
- 09:23
- 조회 67
- 잡담
-
- 누굴 넣고 누굴 빼든 이기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함
- 09:23
- 조회 68
- 잡담
-
- 조규성 오늘 일찍 내보내라
- 09:23
- 조회 59
- 잡담
-
-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 09:22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