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리버풀) 타미 힐피거 2026 여름 사진들

무명의 더쿠 | 18:42 | 조회 수 145

https://uk.tommy.com/tommy-hilfiger-liverpool-fc

 

홈피에 제품사진컷이 더 있더라구

선수마다 3-4장 정도 있는데 그냥 1장씩만 가져옴

짧은 영상도 같이

 

 

조곰  (영상 X)

https://uk.tommy.com/washed-structured-polo-shirt-mw0mw43246dcc

 

BmZrZl

 

 

비르츠  (영상 X)

https://uk.tommy.com/regular-fit-washed-pure-linen-shirt-mw0mw44265c7g

 

GZYoMU

 

흐흐 (영상 X)

https://uk.tommy.com/cinch-adjuster-washed-loose-jeans-mw0mw426191cd

 

FOXVaP

 

 

마카  (영상 O)

https://uk.tommy.com/cable-knit-short-sleeve-polo-jumper-mw0mw40701dcc

 

IkEKns
 

https://tommy-europe.scene7.com/is/content/TommyEurope/MW0MW40701_DCC_video_pdp.mp4

 

 

 

각포   (영상 O)

https://uk.tommy.com/new-york-label-breton-stripe-knit-relaxed-t-shirt-mw0mw43942dcc

 

YKfoBQ
 

https://tommy-europe.scene7.com/is/content/TommyEurope/MW0MW43876_DCC_video_pdp.mp4

 

 

 

소보 (영상 O)

https://uk.tommy.com/new-york-label-crest-regular-fit-blazer-mw0mw43515dw5

https://uk.tommy.com/regular-fit-stripe-oxford-shirt-mw0mw433080a4

 

lWzJoF

https://tommy-europe.scene7.com/is/content/TommyEurope/MW0MW43515_DW5_video_pdp.mp4

 

 

 

이삭  (영상 O) 

https://uk.tommy.com/cable-knit-short-sleeve-polo-jumper-mw0mw40701xld

 

MIXmgM

 

https://tommy-europe.scene7.com/is/content/TommyEurope/MW0MW40701_XLD_video_pdp.mp4

 

 

 

레오니  (영상 O) 

https://uk.tommy.com/twill-harrington-jacket-mw0mw43468dw5

 

WUGWsd

https://tommy-europe.scene7.com/is/content/TommyEurope/MW0MW43468_DW5_video_pdp.mp4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노르웨이 왜 바이킹 컨셉이야?
    • 22:58
    • 조회 4
    • 잡담
    • 첼시 자컨 잘 주는 편임?
    • 22:52
    • 조회 11
    • 잡담
    • 홍 울산에서 하던거 왜 안하지
    • 22:51
    • 조회 40
    • 잡담
    • 내일 이기는것도 중요하지만 카드 괸리도 중요한데
    • 22:47
    • 조회 86
    • 잡담
    5
    • 여기 복습하는데 헐리우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31
    • 조회 167
    • 잡담
    7
    • [끌올] 해버지 박지성이 평가한 3차전 상대 남아공 대표팀의 전력
    • 22:21
    • 조회 222
    • 잡담
    3
    • 홍명보 케이리그 감독일땐 어땠어??
    • 22:21
    • 조회 125
    • 잡담
    4
    • 홍명보 오늘 인터뷰 대략적인 내용
    • 22:15
    • 조회 330
    • 잡담
    9
    • 오늘은 메시의 39번째 생일!
    • 22:13
    • 조회 58
    • 잡담
    2
    • 내일 못 이기면 욕먹을 정도임?
    • 22:07
    • 조회 274
    • 잡담
    6
    • 뭘 좀 아는 파라오(ㅎㅂ?)
    • 21:58
    • 조회 161
    • 잡담
    1
    • 내일 제발 3점차 승리!!!!!
    • 21:30
    • 조회 78
    • 잡담
    • 아니 어떻게 메시 호날두 음바페 홀란 전부 다 최소 멀티골씩 박아주지
    • 21:08
    • 조회 268
    • 잡담
    5
    • 이천수 아들이 메시 해트트릭해서 울었데
    • 21:02
    • 조회 834
    • 잡담
    20
    • ㅇㅎㅊ 와 우리아파트 내일 무슨검사로 10시부터 정전이래
    • 21:00
    • 조회 507
    • 잡담
    13
    • 토트넘 영입 시장 엄청 활발한듯
    • 20:28
    • 조회 293
    • 잡담
    1
    • 월드컵때마다 연락받는 ㅅㅂㅌ ㅂㄴ님 ㅋㅋㅋㅋ
    • 20:28
    • 조회 892
    • 잡담
    12
    • 노르웨이 선수들이랑 한 응원영상 진짜 중독적이다
    • 20:12
    • 조회 204
    • 잡담
    2
    • 토트넘) 엘모 떠날거 생각하니까 맘아프다...
    • 19:59
    • 조회 377
    • 잡담
    4
    • 내 선수가 좋다
    • 19:56
    • 조회 211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