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볼때 축구 낭만 느껴짐 ㅜㅜ https://theqoo.net/wsoccer/4255543736 무명의 더쿠 | 14:48 | 조회 수 375 어제 포국 우즈벡 끝나고 후사노프 우니까 베실바가 안아주는거래ㅜㅜ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9513657197764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