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내일 수비적으로 나오겠지..? https://theqoo.net/wsoccer/4255500234 무명의 더쿠 | 14:11 | 조회 수 502 약팀도 수비적으로 많이 내리면 뚫기 개어렵던데.. 그 때 우리가 실수하거나 역습으로 뚫리는거 내가 제일 안좋게 생각하는 그림ㅜㅜ 남아공 수비 잘하나? 못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