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하자 있어도 이런경기때 패스딸깍으로 뭐라도 기대할수있는데 라이스 리제도 킥좋아서 안데려간거같은데 그래도 난 아쉽다ㅠ
잡담 ㅅㅂ잉글 아놀드 데려가보지
28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비하자 있어도 이런경기때 패스딸깍으로 뭐라도 기대할수있는데 라이스 리제도 킥좋아서 안데려간거같은데 그래도 난 아쉽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