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가나 0대0 무승부네 경기 어땠어? https://theqoo.net/wsoccer/4255235517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370 볼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못 일어났어ㅠ 그래도 잉글래드가 이길 줄 알았는데.... 경기력 별로였어? 잉글랜드가 못한거야 가나가 잘한거야 아님 둘다 별로였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