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두 덕분에 즐겁지만 한편으론 우즈벡 더이상 실점 안 했으묜 좋겠어 같은 아시아국가로서 맴이 아프다 https://theqoo.net/wsoccer/4255070392 무명의 더쿠 | 02:26 | 조회 수 60 솔직히 본선진출국 중에 제일 약해보여 과장 좀 보태서 포국 선수들 하프라인만 넘어가도 골 먹힐 것 같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