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막느라 나머지를 못막아서 그렇지
그리고 운도 사실 안따랐다
염기훈 동점골 들어갔으면 몰랐을듯
결과적으로 원정 첫 16강 갔으니 성공한대회
16강에서 우루과이 진짜 후반전 내내 원사이드로 몰아서
8강도 갈수있었는데 까비한 대회
개인적으론 억까대회하면 2010년이 제일생각남 16강 갔지만 8강도 노려볼만한 팀이었음 가능성도 있었고
감독문제는 아니고 그냥 운이 순수하게 안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