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알레띠 “훌리안을 데려가고 싶다면 €500m 5억 유로 내시길”
386 6
2026.06.23 08:22
386 6

https://x.com/atletiuniverse/status/2069185272043237712

https://x.com/nicoschira/status/2069185870985302320


“바르사가 훌리안을 살 수 있는 돈은 세상에 없습니다. 그는 바르셀로나로 이적하지 않을 겁니다. 바이아웃 조항인 5억 유로를 지불하든가, 아니면 거래는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과거에 바르셀로나가 어떤 식으로 움직이는지 봤습니다. 예를 들어 아틀레티코가 유벤투스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준비하고 있을 때, 바르사는 그리즈만의 누나와 가족, 그리고 선수 본인에게 커미션을 약속하고 있었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5 06.19 52,0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0614 잡담 잉글경기는 시간대가 계속 빡세네 1 11:28 27
1270613 잡담 오스트리아가 네덜란드 독일 노르웨이 다 잡았었네 2 11:25 59
1270612 잡담 이럼 프랑스 노르웨이는 100퍼 전력으로 붙진 않으려나 3 11:25 58
1270611 잡담 나 메시 두번째골 지금 봤는데 저게 사람임...? 2 11:23 72
1270610 잡담 외데 넘 귀엽ㅠ 2 11:18 59
1270609 잡담 노르웨이 선수들 응원 따라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 7 11:16 169
1270608 잡담 메음홀 경기 순서도 진짜 ㅋㅋㅋㅋㅋ 11:14 66
1270607 잡담 프랑스 노르웨이 지는 팀은 32강 코트디부아르 만날 가능성 큼 6 11:13 129
1270606 잡담 노르웨이 수비 집중력만 더 키우면 진짜 괜찮은 팀 같음 1 11:11 60
1270605 잡담 프랑스 노르웨이 32강 진출은 확정이지? 4 11:09 106
1270604 잡담 연어고등어국 4강까지 갔으면 좋겠다 1 11:09 53
1270603 잡담 외데고르 홀란드 훈훈하다 7 11:06 207
1270602 잡담 노르웨이 이겼다 11:04 26
1270601 잡담 방금 홀란드 편집 ㅁㅊ ㅋㅋㅋㅋㅋ 1 11:03 109
1270600 onair 엔딩곡 왜 밤의 무희야? 1 11:02 102
1270599 잡담 세네갈 승점0점 득실-3 / 이라크 승점0점 득실-6 11:02 68
1270598 잡담 메시 pk 놓친거 해트트릭 땜에 아쉽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4 11:00 288
1270597 잡담 사실 이라크도 이 정도 대진아니면 3위는 노려볼만했을 거같은데 11:00 53
1270596 onair 마지막까지 개쫄렸네 와 바이킹들아 11:00 27
1270595 onair 외데고르 진짜 쪼꼬ㅁ... 작다 10:57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