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살았을때 저렇게 큰 사람들 많이 못 봤는데 놀랍다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53823216 무명의 더쿠 | 02:34 | 조회 수 92 이건 아르헨이 워낙 작아서 더 대비되나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