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일본 튀니지전 대승가지고 20년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투자한 결실 봤다고 극찬 받을 정도인거임?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06
대회 도중에 감독 경질하고 콩가루 된 팀 상대로 일본 정도의 체급 팀이 대승하는건 그렇게 이상한 일이 아닌데
(그리고 튀니지는 클린스만 한국도 4대0으로 대승한 팀)
일본이 간만에 대승했다고 또 너무 올려치기 되는거 같네
대회 도중에 감독 경질하고 콩가루 된 팀 상대로 일본 정도의 체급 팀이 대승하는건 그렇게 이상한 일이 아닌데
(그리고 튀니지는 클린스만 한국도 4대0으로 대승한 팀)
일본이 간만에 대승했다고 또 너무 올려치기 되는거 같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