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도중에 감독 경질하고 콩가루 된 팀 상대로 일본 정도의 체급 팀이 대승하는건 그렇게 이상한 일이 아닌데 (그리고 튀니지는 클린스만 한국도 4대0으로 대승한 팀) 일본이 간만에 대승했다고 또 너무 올려치기 되는거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