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방 가
팬카페나 가
이런 댓글 다 공지위반인데 요즘 왜케 자주 보임?
정병질도 신고 안될 거 같은 수위로 음침하게만 하다가 요즘은 그냥 공지고 뭐고
막 들이박네 그러고 삭튀하고
이제 그런 댓글 보이자마자 캡처 떠놔야겠다
공지위반이라고 하면 말길을 알아처먹어야 하는데
머리가 나빠서 잊어버리고 자꾸 그지랄하는 거 보면
신고가 답이다
독방 가
팬카페나 가
이런 댓글 다 공지위반인데 요즘 왜케 자주 보임?
정병질도 신고 안될 거 같은 수위로 음침하게만 하다가 요즘은 그냥 공지고 뭐고
막 들이박네 그러고 삭튀하고
이제 그런 댓글 보이자마자 캡처 떠놔야겠다
공지위반이라고 하면 말길을 알아처먹어야 하는데
머리가 나빠서 잊어버리고 자꾸 그지랄하는 거 보면
신고가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