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보베르데랑 32강에서 붙는 걸 어케 보는데 보지냐가 메시 만나고 싶다했지만 16강에서 만나라고.... 갠적으로 둘 다 우승할거란 생각은 안 하지만 16강까진 갔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