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월드컵도 하니까 우리 분위기가 좋았으면 좋겠어 https://theqoo.net/wsoccer/4252954651 무명의 더쿠 | 12:44 | 조회 수 377 세계인의 축제니까 우리도 국대 응원하고 아끼고 부둥부둥 원팀이었으면 좋겠음 그냥 그렇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