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멕시코전까지 본 이상 선수들 실력적으론 의심안되는데 그래도 운까지 따라줘서 다시 승리 기세 타고 다음 라운드 갈수있길
잡담 남아공전은 제발 우리가 이겼으면 좋겠다
24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06.21 | 21,4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8,43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4,16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0132 | 잡담 | 만약 월드컵 이란 미국 만나면 ㄹㅇ 무관중 해야 하는 거 아니냐 2 | 12:24 | 35 |
| 1270131 | 잡담 | ㅇㅎㅊ 원래 짐살라빔 불호였는데 | 12:23 | 23 |
| 1270130 | 잡담 | 살라이용해서 손흥민좀 까지마 9 | 12:23 | 71 |
| 1270129 | 잡담 | 살라는 도대체가 왜 이렇게 이용을 당하는 거지? 16 | 12:20 | 127 |
| 1270128 | 잡담 | 리버풀) POTMs 3 | 12:20 | 30 |
| 1270127 | 잡담 | 이집트 수비 약해? 1 | 12:18 | 22 |
| 1270126 | 잡담 | 우루과이 카보바르데 하이라이트 다시봐야겠다 | 12:17 | 12 |
| 1270125 | 잡담 | 근데 해축방 12 | 12:17 | 141 |
| 1270124 | 잡담 | 파라오 정식 먹고 기분 좋았는데 | 12:17 | 36 |
| 1270123 | 잡담 | 이집트 이란전 빡겜할 거같음? 3 | 12:14 | 40 |
| 1270122 | 잡담 | 근데 몇년째 느끼는건데 이집트 국대는 살라 존재감이 너무 큰듯 3 | 12:12 | 86 |
| 1270121 | 잡담 | 요즘보면 정병이 정병낳는느낌임 12 | 12:11 | 148 |
| 1270120 | 잡담 | ㄹㅇ 이집트 첫 월드컵승리야? 1 | 12:11 | 60 |
| 1270119 | 잡담 | 이집트 이란 전적 누가이겨? 4 | 12:10 | 55 |
| 1270118 | 잡담 | 리버풀) 반닼 부상? 그건 괜찮은거지? 2 | 12:09 | 30 |
| 1270117 | onair | b,g조 박터져서 너무재미있음 | 12:09 | 18 |
| 1270116 | 잡담 | 벨기에 비겨도 32강 가능함; 1 | 12:07 | 75 |
| 1270115 | 잡담 | 살라 히트맵 5 | 12:05 | 159 |
| 1270114 | 잡담 | 살라가 활약해서 기분 좋다 헤헤 2 | 12:04 | 53 |
| 1270113 | 잡담 | G조가 진심 어디가 올라갈지 감이 안 잡힘ㅋㅋ 2 | 12:03 | 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