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꼬마 내한한다길래 강인이 꼬마 이적하면 한국선수들이랑 뛰는거 기대했는데 아쉽 그래도 다음에 기회가 또 있겠지 저번 내한 생각하면 맨시티도 아는선수 많아서 재밌을듯 ㅋㅋ
잡담 아 근데 내한 k리그팀이랑 경기하는거 맨시티네
10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에 꼬마 내한한다길래 강인이 꼬마 이적하면 한국선수들이랑 뛰는거 기대했는데 아쉽 그래도 다음에 기회가 또 있겠지 저번 내한 생각하면 맨시티도 아는선수 많아서 재밌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