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영입하고 원래 있는 자원까지 쓰려면 출전시간 줄어들긴 해이해되긴해 근데 아쉽긴해 정이 너무 많이 들었어...🫠itk들 얘기 보면 팀에 대한 애정은 있는데 출전시간 보장 안될거같아서 떠나는거같은데 뭔가 기분이 이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