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ㅠㅠ리발이 떠나고싶은가보네 https://theqoo.net/wsoccer/4252744592 무명의 더쿠 | 08:50 | 조회 수 231 우리 영입하고 원래 있는 자원까지 쓰려면 출전시간 줄어들긴 해이해되긴해 근데 아쉽긴해 정이 너무 많이 들었어...🫠itk들 얘기 보면 팀에 대한 애정은 있는데 출전시간 보장 안될거같아서 떠나는거같은데 뭔가 기분이 이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