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을 쓰려고 그런 기계식 교체를 한게 이해가 안간단거 황희찬이 이재성보다 폼이 좋냐하면 그것도 아니고 손흥민보다 좋냐하면 그것도 당연 아닌데 굳이 세트세트 기계식 교체를 왜 했냔거지 전술변화 주기위해 오현규를 넣고싶었으면 손흥민은 그대로 놔뒀어야 한단거임 오늘 손흥민 폼이 괜찮았기땜에 빨리 뺀거 더 이해안갔음 이재성도 오늘 폼 괜찮았다 생각하지만 둘중 한명 빼야한다면 이재성만 빼고 손흥민을 남겼어야한단거
잡담 손흥민 오현규랑 교체된걸 모르는게 아닌데
49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3 | 06.22 | 16,6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1,427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4,16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0534 | onair | 외데 란드 합작골 오랜만같아 | 10:08 | 0 |
| 1270533 | onair | 아스날) 외데고르 오늘도 어시 | 10:08 | 0 |
| 1270532 | onair | 홀란도 골~~~ | 10:08 | 1 |
| 1270531 | onair | 외데 홀란 세리머니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 10:07 | 2 |
| 1270530 | onair | 음홀메 오늘도 다같이 득점 | 10:07 | 3 |
| 1270529 | onair | 맨시티) 란드골 1 | 10:07 | 3 |
| 1270528 | onair | 홀란 결국 골! | 10:07 | 5 |
| 1270527 | 잡담 | 알바레즈 왜저럼 3 | 09:59 | 100 |
| 1270526 | 잡담 | 득점왕 경쟁은 기대 안했는데 스타들이 뻥뻥 넣으니까 기대되네 | 09:56 | 42 |
| 1270525 | 잡담 | kbs2에서 노르웨이세네갈 후반 해줄건가봐 1 | 09:55 | 37 |
| 1270524 | 잡담 | 메시 두번째 골이 더 신기하다 2 | 09:54 | 77 |
| 1270523 | 잡담 | 프국은 두번째 경기도 되게 잘했네 1 | 09:51 | 65 |
| 1270522 | onair | 노르웨이 전반에 더 넣을 수 있었는데 | 09:50 | 40 |
| 1270521 | onair | 월드컵 경기보는데 다른 나라들도 슈팅 많이 날리는구나 7 | 09:49 | 137 |
| 1270520 | onair | 아니 홀란 저게 안들어가네 3 | 09:48 | 98 |
| 1270519 | 잡담 | 프랑스 이라크 왜케 경기 오래까지 해? 2 | 09:45 | 166 |
| 1270518 | onair | 외데 열심히한다 1 | 09:44 | 46 |
| 1270517 | onair | 노르웨이 골 | 09:43 | 26 |
| 1270516 | onair | 노르웨이 시원한 선제골! | 09:43 | 22 |
| 1270515 | onair | 프랑스 공격수 퀄은 지금이 제일 좋은거 같다 | 09:39 |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