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니 저걸 못넣어!!!! 아이고ㅠㅠㅠ 하면서 뭐라했는데
다른 나라들도 슈팅 많이 날리는거 보니까 우리 국대는 좀 더 좋게 봐줘야겠다 생각드네 아 좀 미안하네
물론 원샷원킬로 잘 넣는 선수들도 있는데 우리 국대가 아니라서 3자 입장으로 보니까 90분 풀로보면 그렇다는걸 방금 체감함
아 그래도 우리 국대는 냉정하게 3자입장으로 안봐지니까 그냥 원샷원킬로 넣어줬음 좋겠다 기회오면 다 운으로 실력으로 그냥 막 굴절되서라도 들어갔음 좋겠어
다른 나라들도 슈팅 많이 날리는거 보니까 우리 국대는 좀 더 좋게 봐줘야겠다 생각드네 아 좀 미안하네
물론 원샷원킬로 잘 넣는 선수들도 있는데 우리 국대가 아니라서 3자 입장으로 보니까 90분 풀로보면 그렇다는걸 방금 체감함
아 그래도 우리 국대는 냉정하게 3자입장으로 안봐지니까 그냥 원샷원킬로 넣어줬음 좋겠다 기회오면 다 운으로 실력으로 그냥 막 굴절되서라도 들어갔음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