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토트넘) 토트넘은 시설이 얼마나 좋냐면 상대팀 라커룸 샤워실까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1 8
2024.01.10 20:09
1,931 8
ZNlGds
AyRvaT
AhatsM
FvnSer
oqviUx


이게 홈팀 라커룸+샤워실이고 (마지막 사진이 샤워실






pCgUMz
eqtyNU
hdRXpd


순서대로 어웨이팀 라커룸+피지컬 관리 시설+ 샤워실 


* 출처에 적힌 설명 

토트넘을 방문하는 어웨이팀들은 거대한 탈의실에 대한 접근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시설들에 대한 접근도 가능하다.(두번째 사진) 

사실, 이 추가적인 시설들을 위한 방은 뉴캐슬 유나이티드나 번리와 같은 다른 경기장들에 있는 일부 원정 라커룸보다 더 크다! 


원정팀한테도 라커룸+관리하는 방 제공해주는데 그 관리하는 방이 다른 팀들 원정 라커룸보다 크다함 ㅋㅋㅋ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8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8,47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1503 onair 아까 누구야? 10:34 3
1271502 onair 패스미스 미쳤네 10:34 1
1271501 onair 지금 넘 당황스러움 10:34 51
1271500 잡담 광화문인데 전반 끝나고 갈까... 10:34 39
1271499 onair 프레시한 애들이 잘한다며 명보야 근데 역습 속도가 왜 저러니 10:34 20
1271498 onair 박지성 조곤조곤 잘 패네ㅋㅋㅋㅋㅋ 2 10:34 116
1271497 onair 아 ㅈㄴ 답답하다 10:34 7
1271496 onair 황희찬보다 엄지성이 낫겠다 속터져 1 10:34 56
1271495 onair 중원 미땡냐고....... 10:34 12
1271494 onair 패스미쳤나진짜 10:34 41
1271493 onair 와 진짜 다들 뭐하냐 10:34 23
1271492 onair 이대로면 32강 올라가도 캐나다한테 무난하게 지겠는데 6 10:34 130
1271491 onair 32강 갈 자격없는거같아 10:34 29
1271490 onair 오현규-황희찬 조합이 맞다고 설득하고싶나봐... 1 10:34 58
1271489 onair 중원이랑 수비 사이가 허벌 공간임 10:34 17
1271488 onair 아니.. 저 역습 속도는 뭐야? 10:34 52
1271487 onair 중원 왜 저래 ㅁㅊ 1 10:34 42
1271486 onair 아니 오현규 손흥민 이재성 이강인 딸깍 이게 안되냐고 명보야 1 10:33 102
1271485 onair 쟤네 골 결정력 없어서 지금까지 골 못넣은거지 1 10:33 52
1271484 onair 이재성 안쓰고 황희찬 쓸거면 손흥민 좌윙은 안써봐? 1 10:33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