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끝나는데 다들 어떻게 했어? 안하자니 멤버십키트 12월부터 배송인데 문제생기려나 걱정되고, 하자니 원우가 멤버십으로 올 일 없을 거 같고.. 고민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우 이마세카라니ㅠㅠ
- 06-22
- 조회 408
- 잡담
-
- 머글 친구 영업할만한 원우 레전드 직캠 추천해 줄 수 있어?
- 04-22
- 조회 397
- 잡담
-
- 원우 날짜가 진짜 갑자기 잡히긴 했나보다
- 03-16
- 조회 729
- 잡담
-
- 워눙이🐱 누네들🌹 2025년 고생많았고 새해 복 많이 받아💜💜
- 12-31
- 조회 178
- 잡담
-
- 누누모닝💜
- 12-16
- 조회 143
- 잡담
-
- 누누모닝💜
- 12-15
- 조회 223
- 잡담
-
- 이런미친 얘드라 이거봣니....
- 11-04
- 조회 869
- 잡담
-
- 혹시 위버스멤버십 갱신했어..?
- 10-30
- 조회 640
- 잡담
-
- 대중문화예술상 원우가 받으러간다는데
- 10-16
- 조회 788
- 잡담
-
- 더페이스샵 미공개컷
- 08-28
- 조회 916
- 스퀘어
-
- 🏒 2025 SEVENTEEN's HOME 🥅 6 WONWOO
- 08-22
- 조회 1107
- 스퀘어
-
- 더페 인스타 그 사진 떴다
- 08-18
- 조회 1024
- 스퀘어
-
- 누네들 잘 지내고 이찌?
- 08-03
- 조회 804
- 잡담
-
- 헉 더페 이거 뭔데
- 08-03
- 조회 876
- 잡담
-
- 키링 만들었는데 나눔하면 받을 누네 있을까?!
- 07-30
- 조회 1043
- 나눔
-
- 와 워눙라라 미쳤다
- 07-17
- 조회 965
- 잡담
-
- ㄴㄴㅁㄴ🎂🐈⬛💜
- 07-17
- 조회 538
- 잡담
-
- 이상하다 왜 눈물이 나지ㅣㅣㅣㅣ
- 07-17
- 조회 655
- 잡담
-
- 뭔가 만능짤을 건진기분
- 07-14
- 조회 1081
- 잡담
-
- 더페이스샵 인스타
- 07-10
- 조회 1153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