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끝나고 왼쪽 오른쪽 돌출무대까지 나와서 구석구석 손 흔들면서 인사하면서 무대 닫히는 모습까지 보여주니까 진짜 언필터드와 인사하는 느낌ㅠㅠ
라클 당연히 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 생각보다 더 많이 주고 셋리 순 아니라 곡 분위기별로 순서 맞춰서 준 것도 좋다ㅠㅠ
티징부터 공연, 마지막 라클까지 정말 꿈같이 행복한 나날이였다ㅠㅠ
노래 끝나고 왼쪽 오른쪽 돌출무대까지 나와서 구석구석 손 흔들면서 인사하면서 무대 닫히는 모습까지 보여주니까 진짜 언필터드와 인사하는 느낌ㅠㅠ
라클 당연히 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 생각보다 더 많이 주고 셋리 순 아니라 곡 분위기별로 순서 맞춰서 준 것도 좋다ㅠㅠ
티징부터 공연, 마지막 라클까지 정말 꿈같이 행복한 나날이였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