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혼자 막 누비고 다니는데 그게 너무 자연스럽고 잘해..그리고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아니 항상 예쁜데 언필콘 원필이는 약간.. 나와 다른 세계관의(?) 얼굴같이 느껴짐 너무 잘생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