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뭐 다 좋아서 하나만 꼽긴 어렵고ㅠㅠㅋㅋㅋ
나는 기억에 많이 남았던 게 노션 프로모였어 언필터드 앨범 컨셉이랑 맞아떨어지기도 하고 필이 작업물에 대한 세세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 그리고 뮤비.. 뮤비가 진짜 좋았어ㅋㅋㅋㅠㅠ 필이 연기도 너무 잘했고 컨셉도 좋았고.. 봐도봐도 잘 만든 것 같아
나는 기억에 많이 남았던 게 노션 프로모였어 언필터드 앨범 컨셉이랑 맞아떨어지기도 하고 필이 작업물에 대한 세세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 그리고 뮤비.. 뮤비가 진짜 좋았어ㅋㅋㅋㅠㅠ 필이 연기도 너무 잘했고 컨셉도 좋았고.. 봐도봐도 잘 만든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