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으로 트로피 받고 방방 뛰는게 보고싶은데 https://theqoo.net/wonbin/425927706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5 이번에 지인짜 어렵고 힘들구나.......😭1위한건 결방이고ㅠㅠ힝구❤️🩹그래도 문자투표 또 만점이던데 다들 힘냈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