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광에 겉돌 오만명 있어서 사진 삼억장 올라와야하는데 야외에서 하기엔 날이 너무 더웠어서 아쉬움 ㅜㅜ 자연광 원빈이 대박이었을텐데
잡담 아 오늘 미팬 아쉬운점 딱하나
26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연광에 겉돌 오만명 있어서 사진 삼억장 올라와야하는데 야외에서 하기엔 날이 너무 더웠어서 아쉬움 ㅜㅜ 자연광 원빈이 대박이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