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피스붙인 날 독방에 뭔 큰일난거처럼 사진 들고와서 마플 달리고 광야가자 이런거 그만해
무명의 더쿠
|
01:46 |
조회 수 269
괜찮다 이쁘다 느끼는 사람들 비정상 취급하며 무슨 세상에 존재하면 안될 머리인양 호들갑 떠는거 한두번이야ㅋㅋㅋㅋㅋ무대 열심히 하는 최애는 안보고 오로지 헤어 헤어 헤어 가고 싶으면 혼자 가서 항의하면 됨
괜찮다 이쁘다 느끼는 사람들 비정상 취급하며 무슨 세상에 존재하면 안될 머리인양 호들갑 떠는거 한두번이야ㅋㅋㅋㅋㅋ무대 열심히 하는 최애는 안보고 오로지 헤어 헤어 헤어 가고 싶으면 혼자 가서 항의하면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