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가 부른거맞니 무대있니 음원있니 이러고 있었네ㅋㅋ 궁금해 죽겠는데 ㅠㅠ 하긴 근데 그건 스포라 대답 못해주겠구나 ㅋㅋㅋ
잡담 나혼자 얼박사로 1절2절3절뇌절 버블 보내고 있었고 ㅋㅋ
10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빈이가 부른거맞니 무대있니 음원있니 이러고 있었네ㅋㅋ 궁금해 죽겠는데 ㅠㅠ 하긴 근데 그건 스포라 대답 못해주겠구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