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속이 상한다 팬들 어느쪽이건 이해가서 더 속상함ㅜㅜ 그래도 3주나 활동하니까 다양한 모습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다들 즐겁게 보내보자 7개월만의 컴백이니까 행복하게 보내고싶음 우리 예능도 더 남았다고 하고 광고도 올 거 같으니까 기다려 보자 바니들아🩵 난 바니들 한명한명 다 소중함 진짜로
잡담 요즘 분위기 좋았는데
28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