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376636785701331
(본인 불편한 감정 댓글에 쓸거면 걍 나가시길)
(회사에 대한 불만은 광야 가면돼!!)
그냥 원빈이가 하는 모든 걸 응원해주자구!!
본인 입에서 나오는 이런말 속상하다
https://x.com/i/status/2069376636785701331
(본인 불편한 감정 댓글에 쓸거면 걍 나가시길)
(회사에 대한 불만은 광야 가면돼!!)
그냥 원빈이가 하는 모든 걸 응원해주자구!!
본인 입에서 나오는 이런말 속상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