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이 삐니를 "빈이"라고 불러주는거 너무 좋아 https://theqoo.net/wonbin/4253364941 무명의 더쿠 | 18:28 | 조회 수 231 https://x.com/wnbsloop/status/2068664137392259560?s=20 뭔가 원빈이~보다는 더 정겹고 친근한 느낌?ㅎㅎㅎ 선배님들도 따숩고 새삼 원빈이 이름 귀엽다고 느껴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