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ㅂ 나만 그러나 가끔 앓는글 구구절절 적었다가 오바같아서 다 지우고 너 무 귀 여 워 ㅇㅈㄹ 함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193
어디가 어떤 부분이 어떻고 전에 ㅇㅇ할때 ㅂㅂ가 ㅅㅅ해서 어떻고 저떻고 구구절절 썼다가 지우고 존잘! 존예! 존귀! 이러고 있음ㅋㅋㅋ
어디가 어떤 부분이 어떻고 전에 ㅇㅇ할때 ㅂㅂ가 ㅅㅅ해서 어떻고 저떻고 구구절절 썼다가 지우고 존잘! 존예! 존귀! 이러고 있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