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736716337516766
https://x.com/i/status/2068728918266495269
요즘 왜케 무리하냐
무리해고... 해고래
무리해도 아니 뭔소리 하는 거야
무리 했을때
아니 무리하면 음
무리 단어가 생각이 안 나지
다이죠부이데시타(?)
무리 했을때 주변사람들이 웃고 있고
브리즈 댓글도 봤는데 되게 좋아해서 무리할ㄹ..
무리하면 뭐 재밌잖아 근데 뭐 그렇게 힘들지않아
예전에는 무리하면 되게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재밌어 나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