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처음에 어떤걸로, 왜 사랑하게 됐더라...? 를 다시 곱씹을수 있어서도 좋고, 그때 그 느낌을 다시 떠올릴수 있는것도 좋아그때랑 지금의 삐니가 어떻게 성장했는지 알게되는것도 좋음파란후드, 밤바다 삐니 오늘 뜬거 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