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 https://theqoo.net/wonbin/4223758566 무명의 더쿠 | 05-31 | 조회 수 85 그냥 좋고, 삐니가 왜 물두통 미시고, 고음 많았다고 했는지도 한방에 납득완삐니 까랑까랑한 고음 좋네ㅠㅠㅠ🧡